안녕하세요 에듀이노입니다.
작성자 성함으로 주문조회가 되지 않아 주문자명 확인 부탁드립니다.
회신후 유선으로 교환절차 안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, 아래 679번교환요청과 그에 대한 응답 678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.
불량 보드는 여러번 테스트하였지만 COM Port 인식 자체가 안됩니다.
드라이버를 설치하고 테스트 결과 다른 3개 보드는 문제가 없었으며, 불양보드는 다른곳에서 생산된 것 처럼 실크스크린이 달랐습니다.
교체 부탁드립니다.
추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.
아두이노 UNO R3 보드의 경우 PC와 USB로 연결하면 9V 1A 어댑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나요?